엔피프틴파트너스는 창업진흥원x스마트도시협회 '2023 Global Market Expansion Program' 사업의 킥오프 데이(Kick-Off Day)가 지난 20일 개최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창업진흥원 Global Market Expansion Program (약칭 GMEP) 사업은 국내 유망 스타트업의 해외 시장 진출 지원 사업으로서, 엔피프틴파트너스는 금년 스마트도시협회와 싱가포르 액셀러레이터인 Tenity와 함께 스마트시티 산업 스타트업 10개 社의 싱가포르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 전략 고도화, 영문 IR Deck 고도화,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컨설팅 등을 지원합니다.
추가로 Tenity를 통해 싱가포르에서 진행될 6주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들은 현지 투자자 미팅 연계, 현지화 전략 고도화, 현지 사업 파트너 미팅 연계 등 해외 시장 진출을 하기 위한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예정입니다.
이날 행사에서 엔피프틴파트너스는 참여 기업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기업별 구체적인 니즈를 파악하고 글로벌 진출 관련 협력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이어 엔피프틴파트너스는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글로벌 선도 기업을 육성할 예정입니다.
이번 2023 Global Market Expansion Program에 함께 하고있는 스타트업을 소개합니다.
- 애그유니: 맞춤형 대량 생산이 가능한 스마트팜 솔루션
- 더캡슐: 맞춤형 휴식 캡슐 솔루션
- 클라우드앤: 건물 전 생애주기 유지관리 솔루션
- 위플로: 전기 모빌리티를 위한 자동화된 점검 솔루션
- 네브시스: 초정밀 위치 정보 솔루션
- 티오더: 태블릿을 활용한 비대면 무인 주문 플랫폼
- 넥시빌: 현장맞춤형 산업데이터 디지털 전환 솔루션
- 딥파인: AR 스마트 글래스를 통한 실감형 AR 플랫폼
- 나온씨에스: 그린에너지 도심 폭포수 청정 시스템
- 크레파스솔루션: 소비자 중심의 대안신용평가 원스탑 서비스 |